손흥민 부상 



손흥민 부상에 영국 소속팀 현지 팬들이 안타까움을 나타냈다.

손흥민(25·토트넘)은 4-2-3-1 대형의 왼쪽 날개로 선발 출전했으나 34분 만에 교체됐다.


영국 토트넘 팬 매체 '카틸리지 프리 캡틴'은 "정말 마음 아프다. 불쌍한 손흥민. 특별히 끔찍한 장면은 아니었으나 우리 중 누구도 특별히 다시 보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을 것"이라면서 "착지를 잘못하여 다친 것으로 보이며 중계 영상만으로도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즉시 알 수 있었다"고 평했다.



미나 법적대응 



JYP엔터테인먼트가 소속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미나를 살해하겠다고 협박한 네티즌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당사는 13일 한 일베 회원이 올린 트와이스 미나 관련 협박글에 대한 법무팀의 법률적 검토 결과 선처 없이 고소 고발 등 강경 대응할 방침임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울러 향후 유사한 건에 대해서도 가용한 모든 법률적 조치를 포함해 강경 대응할 방침임을 알려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애플 그린본드



애플이 지구 온난화에 맞서 싸우기 위해 10억 달러(약 1조1천억원)의 그린본드(green bond)를 발행한다고 13일(현지시간) 밝혔다.

그린본드는 친환경 프로젝트에 쓸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발행하는 채권이다.


애플은 지난해 그린본드로 조달한 자금으로는 못 쓰는 아이폰을 분해해 은과 텅스텐 같은 재활용 가능한 귀중한 자원을 회수하는 프로젝트 등을 진행했다.


+ Recent posts